> 경복뉴스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18.01.01
글제목 신임회장 인사말 조회수 2823

 

 

경복 남가주총동창회 동문 선후배님과 동기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2018년도 경복 남가주총동창회의 회장 임무를 맡게 된 경복 51회 김종관 입니다.

 

2018년 한 해 동안은 모든 경복동문들의 가정마다 행복이 넘치고 건강하시기를 진심으로 희망하며우선 경복웹사이트를 통하여 인사를 드립니다.  

 

우리의 경복동문 모두는 경복이라는 공통분모를 가지고 맺어진 관계이므로 경복이라는 이름으로 형성되는 모든 모임에 동문 각자가 적극적으로 참여할 때 그 빛을 발할 수 있고 미래로 나가는 삶의 원동력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2018년도만 이라도 경복 남가주총동창회가 제공하는 모든 기회에 경복동문 선후배님과 동기 여러분께서 빠짐없이 참여해 주시기를 부탁드리며 또한 즐거움도 함께 누리시기를 바랍니다. 동문들의 참여가 계속될 때 경복동문으로 맺어진 인간관계 또한 지속될 것이며 궁극적으로 경복 남가주총동창회가 발전하는 전기를 마련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전부터 계속되어 온 경복동문의 모임이지만 참여해 주실 때마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도록 2018년도 남가주경복총동창회도 빈틈없이 준비를 하겠습니다. 야유회, 경복가족야외모임, 재학생 환영행사, 년말송년회등 동문 전체가 참여해야 하는 모임은 물론, 산우회, 골프회, 낚시회, 기타 많은 소규모 모임에 경복동문 모든 분들께서 각자 적극적으로 참여 하시어 경복동문의 현재와 과거를 함께 누리시고 미래를 만들어 가시기를 권합니다. 

 

끝으로 저는 2018년도중에 경복 남가주동문이 활동하시는 모든 시간과 장소에서 가능한 많은 경복동문 선후배님과 동기 여러분을 가까이에서 만나 뵙고자 합니다. 또한 경복 남가주총동창회의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의견이나 계획도 적극 구히오니 언제든지 제시하여 주시면 경청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경복 남가주총동창회 회장 김 종관 (51회)